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AS 전화상담직원 불친절함

이**** (ip:)
프리베 제품 구매한지 몇달이 안되어 두개 제품 모두 속뚜껑이 고장났습니다. 5월 10일 AS번호로 전화하니 소모품이라고 구매를 하거나 아니면 택배로 수리받으라합니다. 인터넷검색을 하다가 어떤사람은 뚜껑을 그냥 무료 배송받았길래 다시 물어보려고 전화했더니 그얘기를 하기가 무섭게 말을 자르면서 한달안에만 처리해드린다고 귀찮은말투로 건성건성 대답합니다. 불친절하다고 하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억지스럽게 사과를 하네요. 쓰레기통 팔때는 한달 이후 고장에 대해서 유상처리 안내도 없었는데 좀 물어보면 안됩니까. 직원 교육도 안시키나 봅니다. 쓰레기통 겁나 비싸게 판매하면서 팔면 그게 끝이고 사후처리는 그냥 “니돈주고 니가 부품사서 알아서 바꾸거나 니가 시간많으면 택배 보내라 그러면 공짜로 해줄게” 뭐 이런식이네요. 가격 거품이나 없애세요.. 그돈주고 이성능이면 절대 안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