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서비스가 굉장히 불쾌해서 너무너무나 화가 난 상태에서 글을 씁니다.
본체와 문이 분리되어 배송이 되어 교환요청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불량상품이 배송된 것이어서 제품 불량으로 교환신청하려고 했으나 네이버 스토어팜에는 해당 사항이 없어 상품파손으로 신청했습니다.
파손된 곳은 없으며, 뚜껑을 분리하고 재조립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과 안내를 받은 적이 없으며 사이트 어디를 찾아봐도 뚜껑분리 후 재조립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못찾았습니다.
해당 몰에서는 저의 단순 조립 실패라 치부하며 하루에 한번 답을 단 후에 다음날 답을 줍니다. 그런데 제가 구매한건 완제품이지 조립제품이 아니지 않습니까?
해당 몰에서는 자신의 몰은 최저가쇼핑몰이라 이정도의 CS서비스밖에 하지 못한다며 제가 택배비를 내야한다고 합니다.
다른 몰에서의 CS경험으로 매직캔 제품 자체에 대한 첫이미지가 완전히 최악이네요.
본사몰에서 구매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절로듭니다.
저런 몰과는 거래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의견 드립니다.
해당 CS내용 캡쳐해서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제 상황에 대해 구제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해당몰과 원만한 처리가 안될경우 해당 cs내용에 대해 제가 아는 모든 사람에게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 경우 귀사의 제품이 함께 노출될 수 있어 미리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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